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16. 나다운 꿈을 만드는 법

by 일상변주가 2021. 4. 6.
728x90



꿈. 내가 나를 사랑하는 방법
생명체처럼 자라고 바뀌는 것

꿈은 선택사항
1. 깨달음을 준다.
더 나은 나가 되기위해 나를 사랑하는 꿈을 꾸는것은 더 높은 차원의 내가 되도록 깨닫게 된다.
나는 이런 방향으로 가고 싶은 사람이구나. 더 높은 차원으로 가고싶어하는 사람임을 깨닫게 한다.

2. 자신의 자원을 끝까지 쓰게 된다.
내가 이렇게까지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고 내 안의 가능성을 쓰게되어 더욱 진화할 수 있다.

3. 스스로 새로운 가치를 갖게 된다.

나다운 꿈이란?
1. 타고났나
2. 좋아하나
3. 지루하지 않나
4. 아깝지 않나
5. 얼마든지 투자할 수 있나
6. 생각만 해도 즐거운가
7. 자꾸 하고 싶은가
8. 더 잘하고 싶은가
9. 인정받고 싶은가
10. 일과 일상의 결합이 되나

스스로 꿈의 멘토가 되라
1. 스스로 멘토가 되어야 한다.

2. 꿈의 명령체계

3. 멘토 시스템 구축

과제. 내 꿈은 단체전인가? 개인전인가?
내 꿈은 개인전이다. 어제보다 더 발전하는 내 모습을 내가 만들어가고 있다. 나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만드는 것이 내 꿈이며, 매일매일 작은 성공으로 큰 성공을 이루어내기 위한, 내 개인의 성취를 위한 꿈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