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ze
- 마케팅 자동화 & 개인화 솔루션
- 인앱·인브라우저 메시지, 푸시 메시지, 이메일, SMS, 카카오 친구톡·알림톡 등의 멀티 채널 플랫폼에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
- 유저 개개인의 라이프사이클을 파악하고, 그 모든 단계에 맞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음
-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간에 맞춰 푸시메시지 발송
- 고객 이름을 사용해서 메시지 전송 가능(Liquid라는 마크업 언어 사용)
장점
- 고객에 대한 개인화된 메시지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대화처럼 느껴질 수 있게 만들 수 있음
- 어떤 메시지를 어떤 타이밍에 어떤 순서로, 심지어 어떤 채널을 활용해야 할지까지 쉽고 빠르게 경로를 설계하고 테스트
- 캠페인의 기획, 테스트, 실행까지 브레이즈의 모든 기능은 개발자의 도움 없이 마케터 혼자 대시보드에서 가능
- A/B테스팅 하여 최적화 된 푸시메시지 설정 가능
- 앱을 삭제한 사용자들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내 고객들을 복귀시킬 수 있음
- 고객 여정 설계에 맞춰 리마인더 메시지 테스트 및 최적화 가능
'UX >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랜딩페이지 기획팁 (0) | 2021.07.20 |
---|---|
설문조사의 신뢰 수준 & 표본 오차는 무슨 뜻? (0) | 2021.06.28 |
애드핏, 애드센스 연동하기 (3) | 2021.05.01 |
노마드태스크 체험기 (1) | 2021.05.01 |
노마드태스크 커피값 벌어볼까? (1) | 2021.05.01 |